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늑대사냥 배우들 줄거리 평점

by superpig-movies 2022. 12. 13.

 

늑대사냥

 

개봉 : 2022. 09. 21
장르 : 액션, 범죄
감독 : 김홍선
주연 : 서인국(박종두 역), 장동윤(이도일 역), 최귀화(알파 역), 성동일(오대웅 역), 박호산(이석우 역), 정소민(이다연 역)
조연 : 정문성(김규태 역), ... 등등 다수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짝꿍이 서인국의 연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에 새로운 캐릭터로 나오는 서인국이 궁금해서 늑대사냥을 선택했어요! 일부러 예고편도 보지 않았고 무작정 예매를 하고 극장으로 향했죠.

 

 

줄거리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인터폴 수배자들을 이송하는 움직이는 교도소 '프론티어 타이탄'이라는 배에서 사건이 시작되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과 베테랑 형사들이 필리핀 마닐라 항구에 모이는데,  탈출을 꿈꾸는 종두, 한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도일을 비롯해 이 범죄자들은 각자의 목적과 경계심을 품고 배에 탑승하게 됩니다. 한국으로 향하는 중,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이들이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극한의 상황과 마주하게 되요. 태평양 한 가운데의 지옥 속에서 누가 살아남을까요?

 

https://tv.naver.com/v/29070573

 

'늑대사냥'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그 극한의 상황이라는게 진짜 말로 설명하기가 부끄럽더라고요. 아직 안보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극한의 상황을 깊이 설명하진 않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보세요! 참고로 장면들은 좀 잔인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잔인한 영화를 찍는구나 싶었습니다. 너무 깜짝 놀랐거든요. 스포를 하고 싶진 않지만 저는 서인국이 주인공인줄 알았거든요. 보통 주인공이 죽진 않잖아요. 여기까지입니다. 

제 별점은요 ★☆☆☆☆

 

짝꿍의 영화 초이스는 정말........ 웃음만 나올 뿐입니다. 

 

 
늑대사냥
인간 스스로 먹잇감이 되다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인터폴 수배자들을 이송할 움직이는 교도소 ‘프론티어 타이탄’. 극악무도한 이들과 베테랑 형사들이 필리핀 마닐라 항구에 모이고 탈출을 꿈꾸는 종두(서인국), 한국으로 돌아가야만 하는 도일(장동윤)을 비롯해 이들은 각자의 목적과 경계심을 품고 탑승한다. 한국으로 향하던 중,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이들에게는지금까지 보지 못한 극한의 상황과 마주하게 되는데…태평양 한 가운데의 지옥,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평점
6.5 (2022.09.21 개봉)
감독
김홍선
출연
서인국, 장동윤, 최귀화,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장영남, 손종학, 이성욱, 우민지, 정문성, 홍지윤, 권오율, 김문학, 김찬형, 정수교, 심우성, 정재훈, 유현수, 김기창, 엄준기, 박봉준, 신성민, 강신철, 이승훈, 박민석, 안지혜, 강정우, 김대한, 김진만, 조성구, 윤기창, 윤기창, 임주환, 신승환, 정성일, 권율, 권수현, 이홍내, 김강훈, 성령, 김민철

 

반응형
LIST

댓글